김주성
1879MG(대표 이민지)가 ‘행복한 삶을 위한 인생 파트너’라는 핵심 가치 아래 동반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멤버십을 본격 추진한다.
1879 멤버십은 최고경영자(CEO)들의 비즈니스 협력을 이뤄내기 위해 마련된 고품격 파트너십 플랫폼으로, 혜택에 차별성을 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네트워킹 참여 빈도를 높여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 체제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1879 멤버십은 ‘클래식’, ‘리저브’, ‘그랑크뤼’ 총 3단계 등급으로 운영된다. 등급은 최초 가입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단계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는 CEO의 역량 강화를 위한 커뮤니티 지원(△골프대회 △와인파티 △특강·포럼 △해외 투어 등 비즈니스 교류 기회 제공)과 기업의 종합적인 경쟁력 제고를 위한 홍보·마케팅 지원(△온라인 쇼핑몰 입점 △신문 및 유튜브 광고 송출 등 실질적인 사업 제휴) 혜택이 공통으로 주어진다.
또, 우수제품만을 판매하는 멤버십 전용몰을 50% 할인된 특가로 상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리저브’ 회원에게는 연 1회 VIP로 엄선된 회원 간의 비즈니스 모임 무료 참가, 약 30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증정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기업 홍보영상·기사 제작 △온라인 플랫폼 배너 광고 지원 △회원 전용 라이브 커머스 진행 △멤버십 전용몰 이벤트 참여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민지 대표는 “자사는 비즈니스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회원사가 상호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전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자금·기술·인력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혜택을 지속 고도화해 CEO를 위한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1879 멤버십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